top of page

사단법인 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의 제2회 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입니다.


지난 1월 30일, 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의 제2회 회원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많은 회원, 후원회원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회원, 후원회원 분들의 관심과 참여, 도움으로 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은 2020년에도 청년 연구자들이 모이는 공간을 넓히고, 문화연구자의 학술적 교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 한해동안의 활동을 평가해보고 2021년의 사업계획을 세워보았습니다. 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은 올해, 다양한 지속사업(문화연구포럼G, 신문연세미나G, 리서치톡G, 신문연칼럼 등)과 함께 자체 연구사업을 새롭게 시도합니다. 또한, 다양한 유관단체, 동료 연구자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신문연의 활동을 회원분들께 더 잘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총회 결과보고는 자료집을 공유하는 것으로 대체합니다. 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의 안건과 토론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이메일 (master@culturalpolitics.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2021 제2회 신문연 회원총회 자료집 보러가기 www.culturalpolitics.kr/post/제2회-신촌문화정치연구그룹-회원총회-자료집

# 신문연과 함께 하기 bit.ly/신문연회원가입

조회수 1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